TV, 영화, 방송 / / 2023. 1. 5. 17:01

신정환 배우 복귀 컨츄리꼬꼬 도박 뎅기열 논란

반응형

활발한 활동을 해 왔던 컨츄리꼬꼬 출신 신정환이 유튜브 웹시트콤 '화곡동 블루스'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화곡동 블루스는 엔젤 보도방 신실장을 중심으로 노래방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현실감 나게 그려내는 웹시트콤인데요. 주인공 '신 실장' 역에 캐스팅 돼 주연을 맡게 되었습니다.

 

신정환 화곡동블루스 티저영상 (출처 : 유튜브)

신정환은 이상민, 김지현 등과 함께 룰라로 데뷔했지만 중도 하차 후 탁재훈과 컨츄리꼬꼬로 재데뷔해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맹활약했습니다. 하지만 2005년 불법도박으로 약식 기소돼 모든 출연 프로그램에서 하차한 후 3개월 만에 지상파 방송에 복귀했었습니다.

https://youtu.be/LuPJ6M4rbP4

화곡동 블루스 티저영상

하지만 그는 2010년 9월, 스케줄을 무단으로 펑크 내고 해외원정 불법도박과 뎅기열 거짓말 논란을 일으켜 연예계에서 퇴출당했습니다. 이에 신정환은 카지노에 출입한 사실은 인정하지만 뎅기열에 걸려 병원에 입원했다는 사진까지 공개했지만, 자작극으로 밝혀져 비난을 받았습니다.

 

신정환 

이에 징역 8개월을 선고받은 신정환은 복역하다가 2011년 가석방되었고, 뚜렷한 방송활동 없이 지내다 2014년 12세 연하 여성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난해 2월 종영된 TV조선 예능 '부캐전성시대'에 출연했었습니다.

 

신정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신 실장'이라고 적어 두는 등 작품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으며, 유튜브 채널에는 '신정환! 죽지도 않고 또 왔다.'는 제목의 티저 영상이 공개된 상태입니다.

 

죄는 미워하되 사람은 미워하지 말라는 말이 있듯 이제는 혼자 몸이 아니라 처자식을 부양해야 하는 한 가정의 가장인만큼 성실한 자세로 예전보다 더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시길 바라며 꼭 성공한 웹시트콤이 되길 응원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

송혜교, 더 글로리 넷플릭스 드라마 한번에 몰아보기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